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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[ZW3D] CAM 홀 가공 시 피쳐 설정 방법
작성일자 2022-11-14
















 ZW3D 홀 가공 시 다양한 피쳐 설정 방법


 홀 피쳐


 홀 피쳐는 가공하고자 하는 홀을 선택 시 하나의 피쳐로 잡히며
 작업하고자 하는 직경 및 깊이에 따라 홀 피쳐를 설정할 수 있고, 탭 가공 시 별도의 값을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.


 단, 설계 변경으로 인하여 홀 직경이 변경된다면, 홀 피쳐에서 수정이 불가능하며 모델링에서 홀을 수정해야만 가공을 할 수 있습니다.


 





 원통


 원통 피쳐는 실린더 측면 형상의 영역을 지정하여 작업을 생성합니다.
 외부에서 만들어진 객체도 피쳐를 잡을 수 있습니다.


 단, 탭 가공 시 설정값을 기입하여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.


 







 원 피쳐


 원 피쳐는 원호 곡선을 인식하여 생성되는 방식으로 2X 작업에 적합한 설정 방식입니다.
 이는 파트와 상관없이 와이어프레임만으로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범용성이 좋은 설정입니다


 단, 지름 및 기본 설정 이외에 다른 피라미터를 설정해 주어야 가공 작업이 가능합니다.
 
 

 


  점 피쳐


  점 피쳐는 일반적으로 중심 기준의 작업 방식으로 가장 정형화된 기준 작업입니다.
  홀 가공 시 좌표 값을 가지고 가공이 가능하며 여러 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피쳐입니다.


 










 
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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